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[호주 케언즈] 케언즈 라군에서 모두 함께 즐기는 무료 줌바

본문

반응형

내가 생각하는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나라 호주,

그 중에서도 케언즈!!!

중소도시라고 하기도 민망한 조그만 동네지만

물가 저렴하면서도 있어야할 건 다있는

공기 좋고 물 좋고 풍경 멋진 환상적인 곳..

나로 하여금 케언즈를

이토록 사랑하게 만든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줌바~

 

조그만 케언즈가 따분하지 않은 건

다양한 액티비티가 가능한 곳이기 때문인데

무료 야외 풀장인 라군과 더불어 라군 인근에서는

아침 저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이

무료로 제공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.

요가, 아쿠아 에어로빅, 줌바 등

다양한 운동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.

 

그 중 최고의 인기는 줌바!

에너지 넘치고 신명나는 줌바 클래스에는

많은 인파의 참여자들 외에도

늘 구경꾼들이 몰려들었고

그 중에는 이방인인 여행객들도 많았다.

쭈뼛거리며 구경하다

'그냥 들어와요 괜찮아요 같이 즐겨요~'

라는 선생님의 멘트에 뛰어들어

함께 어우러져 신나게 뛰며 즐기던 자유로운 공간.

 

가족과도 같았던 케언즈 걸스 호스텔 친구들과

함께 참여하기 시작했는데

나중엔 완전 빠져들어서

주변 사람 누구나 다 끌고 감ㅎㅎ

특히 줌바를 하는 위치가

케언즈 리프 터미널 바로 앞 공터여서

그린아일랜드 퇴근 후

배가 5시 20분쯤 터미널에 도착하므로

옷도 안갈아입고 곧장 뛰어가 줌바를 즐기곤 했다.

 

걸스 호스텔 친구들과 그 친구의 친구들.

내 동료들, 줌바에서 만난 친구들 등

모두 함께 즐길 수 있어 더 행복했던 줌바!

(아쉽게도 내 호주 친구들은 운동과는 담싼 아이들..)

케언즈의 줌바는 케언즈 특유의 여유로움과 친근함을

제대로 느낄 수 있는 대표적인 체험이 아닌가 싶다.

인원이 점점 더 늘고 유명세를 타자

방송에도 나가기도 하고

상황 설정한대로 모두 다같이 참여하여

플래시몹 무비를 만들어 유투브에 올리기도 하는 둥

모두 함께 진심으로 웃고 즐길 수 있었던

행복했던 시간들하트

'케언즈의 줌바'하면 떠오르는 내 친구 아이코..

제일 열심히 즐기던 유쾌한 친구~

나의 절친이기도 하다.

그 옆의 친구는 사랑스런 미키~

예쁘고 귀여운 한참 아래 동생이지만

생각하는 건 또 나보다 어른스러워

고민이 있을 때 가장 먼저 얘기를 나누던 단짝 친구.

 내 사랑스런 친구들과 사랑스런 추억..

 

 케언즈에 머무는 동안 줌바를 열심히 한 덕에

날씬하고 건강한 몸매를 유지할 수 있었다^^

 화요일과 금요일을 기다리며

비가 오면 빗속에서 더 신나게 뛰놀던 줌바.

혹시라도 수업이 취소되길도하는 날에는

너무 아쉬워서 발길이 떨어지지 않던..ㅎㅎ

 보고싶은 친구들과 소중한 기억들...

그리운 나의 케언즈ㅜㅜ

가족처럼 나를 사랑하고 아껴주던

동료이자 친구인 대만아이들^^

하나같이 똑부러지고 당당하면서 유쾌한 친구들 덕분에

일이 힘들어도 늘 웃을 수 있었다.

줌바가 끝나면 다같이 저녁을 먹던

단순하면서도 행복햇던 일상..

대만 친구들은 내 덕에 한국 음식을 접하고 중독되어

만나기만 하면 늘 한국음식을 먹으러 다녔다는ㅎㅎ

케언즈에서 지내봤던 이들은 다른 도시에서와는 달리

말 특이할 정도로 대부분이 심한 향수병에 시달린다.

다양한 지역에서 지내본 워홀러들임에도 불구하고

다들 케언즈만큼은 더 특별하게 생각했다.

쉽게 떠날 수 없는 케언즈의 매력...

그 일부분을 체험해보고 싶다면 꼭 줌바에 참여해보길~^^

 

 
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