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[호주 시드니] 맥쿼리대학(Macquarie University) 댄스 축제, 호주도 강남스타일 열풍 - 호주워킹홀리데이, 호주생활

본문

반응형

 2012. 9. 6

얼마전에 맥쿼리 대학에서 댄스 축제가 있었다.

벌써 2주전인가..시간 참 빠르다..;;;

아무튼 일본 친구 코이치 초대로 가게 된 대학 축제!

이 친구는 전에 아로마 페스테발도 함께 다녀온 친구..

원래 일본에서 영어교사이자 댄서였던 이 친구는

넘치는 끼와 에너지를 주체 못하고

여기 호주에서도 아주 방대한 영역에서 활동 중이시다..ㅋㅋ

최근에는 호주인이 운영하는 꽃집 일자리를 구했다고..

이로서 동시에 알바 3개를 하게 된 코이치는

또 그 틈틈이 댄스 팀에서 활동하기 때문에

현재는 거의 연락이 힘든 상태다.

멋진 녀석^^

덕분에 좋은 구경도 하고 젊은 에너지도 듬뿍 받아왔다.ㅎㅎ

프로댄서들도 참여한 공연이라 더 볼만했던..

몇몇은 정말 소름돋는 그루브로 멋진 공연을 보여줬는데

바보같이 넋놓고 보느라 사진도 동영상도 남기지 못했다..ㅜ.ㅜ

볼거리가 많았던 이번 공연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건 다름아닌

"싸이 - 강남스타일"의 인기!!!

코이치네 팀에서도 중간에 강남스타일을 넣어 깜짝 놀래키더니

중간중간 심심치 않게 등장하던 싸이의 강남스타일.

정말 신기한했던 건 강남스타일의 노래와 춤을

다들 알고 따라한다는 것!

다양한 국적의 사람들이 모여있는 이 곳 시드니에서도

국적불문 모든 젊은이들이 싸이의 강남스타일에 열광하고 있다.

괜히 내가 기분 좋은~^^

 

 

 
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